아이티클래스

교꾸스시0

 

[사당역 초밥맛집 교꾸스시] 점심특선 A, B, C, D 코스

 

사당역에서 근무하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포스팅하는 맛집입니다

 

이용한지는 3년정도 됬구요 ^^

 

소개를 한번 해볼께요


교꾸스시1

사당역 6번출구로 나와서 대로길을 따라서 쭉!!! 직진하세요

미술관, 우리은행, 롯데슈퍼, 아파트하나, 안경점&미용실 보이는 건물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면 보입니다

성인걸음으로 대충 7분정도 걸리네요 ^^


교꾸스시2

정기휴일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전화번호  02 586 2355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교꾸스시3

엑셀로 내구 구조도를 그려봤습니다

대충 따저보니 10~12명정도 식사를 할 수 있겠군요

코로나 때문인지 더 자리를 넓게 해놨습니다 ^^


교꾸스시4

참고하시라고 원산지도 포스팅 했어요


교꾸스시5

메뉴판입니다 ^^

제일 많이 이용하는것이 왼쪽위에 오늘의 초밥 입니다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오른쪽 젤 위에 점심세트를 젤 많이 시켜먹지요

A세트 초반 8P + 반우동

B세트 초밥6P + 회덮밥

C세트 초밥6P + 알밥

D세트 초밥12P + 미니우동

 

이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거는 D세트! 초밥도 많고 우동도 먹고^^ 가끔제가 우동을 너무 잘먹으니 반우동으로 주실때도 있습니다 ㅎㅎ

조금 드시는 여성분은 A세트를 추천합니다

초밥은 별로 안드시면서 밥많이 드시는분은 B세트 추천

C세트는 솔직히 한번도 안먹어봤습니다 (그렇지만 주변 여성분들은 많이 드시더군요)

 


교꾸스시6

기본세팅된 사진입니다 ^^


교꾸스시7

서비스로 나오는 야채!

교꾸스시8

서비스로 나오는 컵 계란찜! 우리 부장님이 좋아하십니다 ㅋㅋ


교꾸스시9

메인 초밥! 

 

너무 맛있어서 말이 필요없죠 ^^

 

전에 언젠가 제가 물어봤어요 사장님한테

 

저기 옆에는 초밥세트 10P가 5000원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냐고

 

사장님이 당당히 말씀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최고급 회로만 초밥을 만듭니다!"

 

그이후 저는 더이상 가격 얘기를 꺼내지 않았습니다 ㅎㅎ

 

아무리 싸더라도 맛없는 곳은 안가게 되있죠


교꾸스시10

솔직히 초밥보다 더 좋아하는 미니우동입니다

 

누룽지가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


여자사장님이 카운터를 보시고 남자사장님이 초밥을 만드시는데 두분다 너무 친절하십니다

 

처음 가보신 분들도 친절하다고 많이 느끼실 거에요

 

내돈주고 내가 먹는데 불친절하고 맛없는 곳에서 먹을 사람이 있을까요?

 

이제 제가 사당에서 다른곳으로 근무지를 옮기기 때문에 더이상 못갈거 같아 아쉬움에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저 대신 여러분들이 가셔서 맛나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8582327?c=14135216.5849072,4505724.2502799,17,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교꾸스시

map.naver.com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도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