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클래스

배그컴퓨터1

 

 

배틀그라운드 & 롤 5월 컴퓨터 견적 

 

 

배그컴퓨터2

 

오늘은 배그 & 롤 전용 컴퓨터 세팅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가격대는 118만원 ~ 130만원대 입니다.

 

기본사양점검을 해보겠습니다.

 


배그컴퓨터3

118만원 PC 사양입니다.

 

cpu는 인텔 9세대 커피브레이크 i5 헥사(6) 코어 cpu로 가격대비 확실합니다.

 

메인보드는 ASRock B365M PRO4 에즈원으로 저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명품 ASRock 최신 메인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RAM(메모리)은 역시 안정적인 성능의 삼성이구요.

 

그래픽카드는 MSI 지포스 RTX 2060 벤투스로 118만원대 가격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고사양 풀 3D 게임용 VGA라고 보시면 됩니다.

 

SSD도 삼성 이였으면 좋았을거를 좀 저렴한 대원 이네요. 그래도 나쁘진 않습니다.

 

케이스는 요즘 유행하는 강화유리 입니다.

 

파워는 600W 짜리 쓰시는게 맞구요.

 


배그컴퓨터4

130만원 PC 사양입니다.

 

cpu는 인텔 9세대 커피브레이크 i7 헥사(6) 코어 cpu로 가격대비 확실합니다.

 

메인보드는 ASRock B365M PRO4 에즈원 보다 좋은 VDH이 장착 됬네요.

 

명품 ASRock 최신 메인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RAM(메모리)은 역시 안정적인 성능의 삼성이구요.

 

그래픽카드는 이엠텍 제품이네요.

 

고사양 풀 3D 게임용 VGA라고 보시면 됩니다.

 

SSD도 삼성 이였으면 좋았을거를 좀 저렴한 대원 이네요. 대원 제품이 좀 싸고 잘팔리긴 하나보네요.

 

케이스는 요즘 유행하는 강화유리 입니다.

 

파워는 600W 짜리 쓰시는게 맞구요.

 

제가 작성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도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